슬로티자동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HOME >  자동문 > 슬로티자동문

SLO-T자동문

디자인

스타일은 주목받아야 한다.
심플한 상부프레임은 의심할 여지없는 슬로티의 상징입니다.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여 심플한 디자인과 매직구동의 실현은 누구도 따를 수 없는 강점이며, 구동시 조용함과 뛰어난 방품시스템은 이 현존하는자동문의 선심에 그 명성을 더합니다.

설치

기존 수동문 프레임을 그대로 이용한 스마트 설치!
- 프레임을 철거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어 분진 소음 없이 간편한 설치가 가능해 인테리어 공사가 끝났더라도 또는 영업중이라도 설치가 가능합니다.
- 자동문 설치 후 수동문으로 다시 백업 설치가 가능합니다.

안전성

국내 최초 디지털 터치 손 보호대 안전센서
- 강화도어 손 보호대에 포토센서를 삽입하여 보호대를 터치하면 안전센서로 작동하여 사용자 및 물체의 충격시 안전하게 자동문이 뒤로 백업기능을 합니다.
- 도어 모서리 정면 유선 터치 겸 보호대 채용으로 사용자의 안전사고에서 흔히 일어나는 도어와 사용자의 충격을 시리콘 유선터치 보호대가 충격을 완화시킵니다.

세계최초 도어 측면 도어크기의 유선터치 채용!
- 어느 누구나 쉽게 스위치를 터치 가능하여 편리성을 높입니다.
- 유선터치에 LED "눌러주세요" 채용 사용자가 터치 스위치 위치를 쉽게 인지합니다.

안전사고 방지하는 프로파일
- 일반 자동문 하부는 스테인리스 강판을 절단하면서 생기는 날카로운 부분이 2차 가공없이 설치되어 강화도어 및 자동문의 안전사고에서 발가락 절단 및 상해사고에 직접적인 원인을 제공하는데 이런 문제점을 일루미늄 프로파일 하부를 개발하여 사용자를 더욱 더 안전하게 지켜줍니다.

설치구조

더블, 가네모, 벽부, 프레임, 직부 다양한 설치구조

구동부
에너지절약

상, 하부 모헤어로 냉,난방시 에너지 절약
- 기존 자동문에서 바람을 막기 힘든 상, 하부의 틈을 모헤어 채용으로 방풍효과를 극대화하여 냉, 난방시 에너지 절감효과를 높입니다.

사업자등록번호 : 409-05-32757 상호: 거북샷다ㆍ자동문ㆍ폴딩도어 주소 : 광주광역시 북구 하남대로 531(동림동) TEL : 062)513-4646,1988 FAX: 062)513-4747
COPTRIGHT © TUETLE ALL RIGHTS RESERVED. E-MAIL : ddrrxx12@hanmail.net H.P : 010-3657-9331
그누보드5